지난 25일 공개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브레인'(극본 윤경아 연출 유현기)의 티저 예고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9 V* f7 j& r# x
이 예고편은 27초 분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신비로운 뇌의 세계를 다루는 독특한 영상이 담겨져 눈길을 끌고 있다. 1.4kg가량 정도밖에 안 되는 무게를 가진 인간의 뇌가 무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상황을 은유적으로 표현, 강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y! ^! I% x: X: r" X
특히 신하균 정진영 최정원 조동혁 등 주연 배우들의 얼굴 모습에 포커스를 맞추는 대신, 긴박감 넘치는 사고 현장과 실감나는 수술 장면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 r2 G# ] K j" i- Q
여기에 야심찬 욕망을 가진 신경외과 전임의 이강훈(신하균)의 날카로운 눈빛을 담은 영상이 또 한 번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
3 A; W3 W& o0 t! c$ O( u
제작사 CJ E&M 측은 "25일 공개된 1차 티저 예고편에 이어 오는 1일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예고 2탄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매주 업그레이드되는 티저 예고편을 통해 '브레인'에 대한 임팩트 있는 소개와 함께 궁금증을 유발하겠다"라고 전했다.
네티즌들 역시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신하균의 등장에 반가움을 표하는 한편, 실감나는 영상을 통해 보여진 '브레인'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쏟아내고 있다.1 v; L) y! a9 m- W$ Y: w* x7 y) X
한편 '브레인'은 대학병원 신경외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로, KBS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통 메디컬 드라마로 관심을 끈다. '포세이돈' 후속으로 오는 11월 14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