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11명이 함께 고민하고 결정한 음반명 [Chrysalis]는 '준비 시간'이라는 의미로, 수 없이 흘린 땀과 노력의 준비 시간을 거쳐 정식 데뷔를 하게 된 소녀들의 꿈과 희망이 담긴 음반이다.
이번 '아이오아이'의 데뷔앨범 [Chrysalis]는 타이틀곡 "Dream Girls"를 포함해 "I.O.I (Intro)", "똑 똑 똑", "Doo Wap" 4곡의 신곡과 '아이오아이' 버전의 "Pick Me", "Crush", "벚꽃이 지면" 3곡까지 총 7곡으로 구성된 미니앨범이다.
특히 이번 데뷔앨범 [Crysalis]는 '아이오아이'에게 정식 데뷔 앨범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 앨범으로, 주요 앨범 작업에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내고 결정하며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아낸 '진짜' 아이오아이의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오아이'는 'Chrysalis'라는 음반명부터 타이틀곡과 수록곡 선곡, MV 속 개개인의 캐릭터 선정은 물론 안무구성에도 의견을 내고 참여했으며, '임나영'과 '최유정'의 경우 타이틀곡과 인트로에 직접 작사로 참여하며 수준급의 실력을 선보이는 등, 쉴 틈 없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소녀들의 데뷔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아이오아이'만의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