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 현성 천지 / 사진=아이컬 리스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박보라 기자] 보컬 리스트들을 눈 앞에서 만날 수 있는 공연 '콘서트 아이컬 리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엠블랙(MBLAQ) 지오, 틴탑(Teen top) 천지, 보이프렌드(BOYFRIEND)의 현성이 참여하는 '콘서트 아이컬 리스트'가 2월14일 오후 6시 KBS 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콘서트 '아이컬 리스트'는 다양한 TV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그 실력을 입증하며 청중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아이돌 그룹의 보컬 리스트 콜라보레이션 콘서트다.
이번 공연은 멤버들과 함께 부르던 소속그룹의 대표곡을 솔로곡으로 재편곡,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에서 선보인 솔로곡들,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명곡들, 타그룹 보컬과의 콜라보레이션이 관전 포인트다.
유독 아이돌 그룹 가수들은 대중들에게 노래보다 이미지로 평가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이번 공연에 나서는 아이돌들은 모두 팀내 대표 보컬들이 모였다는 점에서 팬들의 주목을 관심을 받고 있다. 콘서트 '아이컬 리스트'는 TV속에 다 담지 못했던 아이돌 보컬 리스트들의 가창력과 생생한 라이브, 또 오직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그 감동을 한 자리에서 모두 보고, 듣고,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